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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광고의 전략적 역할 및 목표의 재정립
IMC 목표 및 전략과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광고의 역할 및 목표를 구체화하는 것
1) 광고주의 마케팅전략 및 IMC전략 검토
▶ 마케팅전략 및 IMC전략이 구체화되지 않은 경우
→ 소비자 및 경쟁자료의 수집‧분석, 환경분석, 제품분석 등의 작업을 시작
2) 자료의 추가적 수집
→ 기존의 자료를 포함한 종합적 분석을 통해 마케팅전략 및 IMC전략과 일관성 있는 광고 개발 노력
3) 광고의 전략적 역할 구체화
→ 시장상황 중 주요사항(key facts)을 정리
4) 광고목표의 설정
→ 광고가 해결해야 할 과제를 명확히 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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