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가볼만한 곳

경기도 가평에서 자연힐링하러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가평의 더스테이힐링파크를 추천하는 이유와 입장료 등 관련 정보를 알아보세요!

반응형

경기도 가평에서 자연힐링하러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가평의 더스테이힐링파크를 추천하는 이유와 입장료 등 관련 정보를 알아보세요!

 

사람 모이는 곳은 싫고 조용히 자연을 즐기고 싶을 때 추천하는  가평 설악면에 위치한 더스테이힐링파크에 다녀왔습니다. 깊은 숲속에 자리하고 있는 더스테이힐링파크는 산책로와 정원이 너무나도 잘 정비되어있어서 매년 세번이상은 방문하는 곳인데요, 오늘은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이곳의 특별한 풍경하나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는 길

파란하늘과 녹음, 그리고 각종 꽃이 반겨주는 곳

더스테이힐링파크는 수도권과 인접한 편이라 많은 사람들이 주말을 이용해 찾는 복합휴양지입니다. 엄청난 크기의 카페부터 수영장, 숙박시설, 스파, 레스토랑, 골프장 등이 한데 모여있는데, 블로그 검색만 해봐도 이곳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죠. 저는 주중에 방문했던터라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보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쉼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푸릇푸릇한 숲속풍경이 펼쳐지는 더스테이힐링파크! 자세한 설명은 사진 하단에 덧붙인 코멘트를 참고해주세요!

이곳에서 입장권을 내야합니다(1인_5천원 : 매장내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

 

깊은 자연속으로 들어가는 기분이 드는 힐링파크

 

잘 쌓아올린 돌담과 정원이 보기좋았어요

 

싱그러운 여름풍경이 한껏 느껴지는 진입로

 

카페의 음료는 대부분 비싼편이며 종류도 한정적입니다

 

근처에 작은 편의점(무인)이 있으니 이곳도 이용해보세요

 

 

 

여기서 음료를 사먹는게 더 경제적이였어요

 

플라워가든으로 가기 위해서는

주차장에 위치한 가든입장권을 발권해야합니다

오늘 제가 방문할 곳은 플라워가든인데요, 산책로가 조성될 당시에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정비가 완료되었나봐요. 가든입장권은 1인 5천원으로, 아까 이곳에 들어오면서 교환한 입장권을 이곳에서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입장권은 놀이동산 자유이용권과 같이 손목에 착용하는 방식으로 각 정원입구에 설치된 출입리더기에 바코드를 찍으시면 됩니다. 해당 티켓으로 와일드가든, 플라워가든, 알파와앵무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니 이점 역시 참고하세요(*알파와 앵무까지 이동하는 셔틀차량은 따로 티켓을 구입해야합니다)

주차장 한켠에 위치한 티켓박스

플라워가든입구에서 걸어야 오늘 목적지에 쉽게 닿을 수 있어요

이곳에 바코드를 대면 출입문이 열립니다.

오솔길을 따라 쭉 올라가면 됩니다.

 

 

숲속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그늘이 없어서 좀 더울수 있어요

양산또는 모자 등을 챙기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새하얗고 탐스러운 여름수국

알록달록한 남부지역의 수국과는 또다른 매력

입구에서 10분정도 걸었을까, 진입로에서 부터 한두그루 보였던 하얀수국이 한가득 피어있는 수국정원에 도착하였습니다. 작년에 이곳에 방문했을땐 묘목들의 크기가 성인 무릎정도였는데, 일년사이에 이렇게 무럭무럭자라있어 무척 놀라웠어요. 녹음으로 가득한 숲속 한가운데에 탐스러운 꽃들이 무리를 지어 있으니 풍경이 꽤나 이색적이었고 바람이 살랑살랑 불때마다 함께 움직이는 수국의 모습도 참 아름다웠어요. 여름에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풍경이니 수국이 지기전에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2020년에 촬영했던 수국정원의 모습

 

1년사이에 이렇게나 자랐어요

 

 

발걸음이 닿는 곳마다 힐링타임

숲속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자연산책로

수국정원을 질리도록 구경한 뒤 수국정원 뒤쪽으로 이어지는 산책로 곳곳을 돌아다녀봤는데요, 정말 숲이 주는 아름다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날씨가 조금만 덜 더웠어도 산책로 전체를 둘러보는건데, 아무리 숲이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준다 하더라도 폭염을 극복하는데는 다소 한계가 있더라구요. 더위가 조금 누그러지면 그때 다시 방문해서 둘러보지 못한 산책로도 한번 둘러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