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카술 모음

몸보신하러 가볼만한 청주의 상황버섯이 들어간 방아다리 추어탕 방문 후기

반응형

상황버섯과 생미꾸라지로 큼직하게 써놓은 것이 인상적이네요

영업시간입니다. 

오전 11시~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  평일 오후 3시~5시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없이 정상영업 한다고 하네요 

주말에 먹으러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은가 봅니다.

가게 뒤편에 추차장도 넉넉하게 있는 편입니다.

 입구옆에 추어탕의 효능이 보입니다.

첫째, 강장 강정식품으로 원기회복에 좋습니다. 

둘째, 불포화지방산이 콜레스테롤 감소로 성인병 예방 효과에 좋습니다. 

셋째, 칼슘과 비타민D 함유로 골다공증 예방에 최고입니다. 

넷째, 콘드로이틴 점액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단백질과 비타민A가 풍부하여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충청북도에서 선정한 밥맛좋은 집이라고 합니다.

흔한 식당 풍경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추어탕도 이제는 비싸네요 가격보다 퀄리티가 더 중요한거겠죠

 

추어탕 종류가 많아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무려 전복추어탕도 있네요

 

추어탕을 싫어하는 사람을 위해서 인지 돈까스도 있네요

 

삼계탕도 있고 새로운 종류의 메뉴판 같습니다.

 

 

 

기본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다진 마늘과 장아찌, 섞박지와 배추김치 그리고 추어 튀김이 나왔답니다. 

섞박지와 배추김치 모두 간이 적절하고 아삭아삭해서 추어탕이랑 먹기 좋았어요. 

밑반찬이 부족하다면 셀프 존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따뜻한 냄비밥이 잘 익었습니다.

 

군침이 도네요

약 10분정도 기다리면 추어탕이 나옵니다. 맵기 정도도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몸이 허하다고 느껴질 때는 추어탕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