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카술 모음

충북 청남대 가는 길에 가볼만한 한정식 식당 토담골 식당 방문후기

반응형

청남대 한우거리에 위치한 토담골 입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충청북도 주관 밥맛좋은 집에 선정된 곳이라고 입구에 떡하니 붙어 있네요
 
전용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어서 편한 편이지만 점심시간 등 피크시간대는 주차 하기 곤란하겠습니다.

밥맛좋은집은 충북에서 최고 품질의 충북 쌀을 이용해 밥맛이 좋은 곳을 평가해서 선정하고 있다고 하네요
'밥맛 좋은 집’은 전문가가 직접 업소를 찾아 밥맛에 중점을 두고 쌀의 수급과 보관상태, 밥을 맛있게 짓기 위한 노력, 
업소 청결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됩니다.

메뉴 입니다. 회식이나 단체로 오기 좋은 곳 같습니다.
이곳의 또다른 장점은 청남대 방문전에 문의면 내에서 이용한 영수증을 가지고 있으면
만원당 2천원을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기본찬입니다.
한식이 제대로 차려져나오네요 곤드레밥도 새롭고 가자미구이도 보기 드문 요리네요

솥밥기에서 밥을 만드는 장면도 볼 수 있습니다.
 

대표메뉴 이기도 한 고추장 불고기 쌈밥을 주문하고 가마솥밥과 가자미구이등이 나옵니다.

채소도 종류별로 나오네요

곤드레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가마 솥 밥입니다.

청국장도 맛있어 보입니다.

청국장을 곤드레밥에 비벼먹어도 맛있습니다.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