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카술 모음

사진 잘 나오는 군산의 한적한 애견동반 카페 카페 푸르던 방문후기

반응형

 

일정하게 늘어선 나무가 인상적인 카페 군산의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깔끔하게 깍인 잔디밭이 인상적입니다.

사방이 통창으로 되어있어 개방감이 뛰어나네요

영업시간 : 11:00~19: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따뜻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곳으로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 가운데 대형 화분도 인상적이네요

여기저기 대형 화분들이 곳곳에 배치된것이 잘 어울리네요 고급 저택같은 느낌이 드는곳이네요

 

와이파이와 함께 애견동반과 관련된 규칙이 보입니다.

메뉴입니다. 음료를 1잔만 시키는 경우가 많은지 1인 1음료 표시가 여기저기 붙어있네요

통창이라서 개방감이 좋네요

여기저기 판다가 보이는데요 판다 인증샷으로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찍는다고 하네요

 

 

다양한 쿠키와 홀케익이 있네요

수제로 만든 쿠키라고 하네요

시그니처 대표 메뉴는 솔트크림라떼 와 아몬드 슈크림 라떼 입니다.

 

 

 

시그니처 캐릭터 판다가 여기저기 보이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