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카술 모음

군산 사람은 다 아는 군산의 레트로 느낌나는 추억의 빵집 영국 빵집 방문후기

반응형

 

32년 전통의 빵집이라고 하네요

군산에 오랫동안 살아던 분이나 토박이들은 다 아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특허받은 제조법도 있네요

 

그 밖에도 여러가지 받은 상들이보이네요

 

 

몰랐는데 군산의 특산품이 흰찰쌀보리라고 하는데요 

 

흰찰쌀보리로 만든 초코파이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선물하기도 좋게 포장해서도 파네요

 

그 밖에도 다양한 구색의 빵들이 있는데요 포장부터 옛날 생각이 많이나는 디자인이네요

 

어르신들도 추억에 잠길 것 같습니다.

매장 안쪽에는 테이블도 있어서 이곳에서 먹고 갈수 도 있습니다.

 

아침에 오면 빵이 더 많다고 하는데 저녁에 가서 그런지 적은 편이라고 하네요

 

빵 냄새 고소한 이곳에서 추억에 잠겨 빵을 뜯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